공지사항

무제 문서

[보도자료] 대한민국 대표 국민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시즌2로 돌아오다!

Y티켓 조회수 99


대한민국 대표 국민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시즌2로 돌아오다!
고두심, 김영옥, 이종원, 안재모, 이유리, 이홍렬 등 대한민국 대표 명품배우 출연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볼 수 있는 추천공연 1위

 
대한민국 대표 국민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지난해에 이어 올 가을 다시 돌아온다.
 
명품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시즌2>가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광주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초연되었던 1998년 당시 세종문화회관 전회 매진 행렬과 단 24회 공연으로 10만 명이 관람하는 등 국내 공연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다. 이후 <모정의 세월>, <부모님 전상서>, <봄날이 간다> 등 수많은 악극이 무대에 올랐다.
 
올해 새롭게 돌아온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장년세대뿐 아니라 젊은 세대와도 감동을 함께 공감하고자, 그간의 신파형 악극을 탈피하고 기존의 원작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해석과 세련된 연출로 한층 업그레이드하였고, 젊은 배우들의 캐스팅과 우리 춤과 노래를 대폭 보강하여 완성도와 볼거리를 더한 무대를 준비하였다.
 
자신의 출세를 위해 어머니와 뒤늦게 회한의 눈물을 흘리는 아들 역할에 이종원과 안재모가 낙점되어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여기에 지난 2015년 <불효자는 웁니다>에서 혼신을 다해 연기했던 내공 깊은 베테랑 배우 김영옥과 국민 엄마 고두심이 자식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어머니 역을 맡으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이 외에도 뛰어난 연기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유리와 이연두, 정운택, 트로트 가수 이종박이 극중 가장 극적인 인물들로 임해 드라마를 풍부하게 만들며, 신인 여배우 문제령과 윤빛나의 출연으로 한층 더 젊어진 극을 실감케 한다. 관객들을 울리고 웃기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변사역할은 명품 개그맨 이홍렬이 맡았다. 검증된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새롭게 역할을 맡은 배우들의 또 다른 해석과 그들간의 호흡을 통해 이뤄지는 무대로서도 충분히 기대할 만 하다.
 
그동안 30년 넘게 150여 편의 연극, 뮤지컬, 악극을 연출한 이종훈 연출가는 “우리나라 관광상품으로서의 공연으로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이 작품이 시작되었다.”며 “우리 젊은이들도 공감할 수 있는 즐겁고, 재미있고, 가슴 뭉클한 감동적인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극의 구성도 트로트 스타일의 음악이 아닌 새로운 음악, 역동적인 안무를 추구했고, 장면 전환에도 속도감이 붙었다. 뮤지컬 적인 시각적 요소도 더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며 그간의 악극과는 조금은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불효자 진호’ 역으로 출연하는 이종원은 “무대경험은 없지만 무대에 대한 갈망은 있었다. 나이 50이 넘어서 여유 있고 멋있게 무대에 올라가자고 생각해 왔다.”며 “올해 팔순인 어머니를 모시고 제가 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을 실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종원과 함께 진호 역에 더블 캐스팅된 안재모는 “어머니와 아버지 생각도 나고 내가 과연 부모님께 효도를 하고 있는지, 좋은 아들로 살고 있는지 생각이 들었다.”며 “많은 관객 분들의 눈물을 자아낼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공연 입장권은 와이티켓/인터파크/티켓링크/클립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광주 공연 기준 VIP석 99,000원, R석 88,000원, S석 77,000원이다.
 
★추석한가위 SPECIAL EVENT : 9/18(일)까지 예매 시 30% 할인
 
예매/문의 : 와이티켓 1566-6728 www.yticket.co.kr
목록보기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 : (유)와이투 이엔티 | 대표 : 이 창 수 | 사업자등록번호 : 784-81-00276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 - 광주광산 - 0136호
(62303)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324 1층(신가동) | 고객센터 T. 1566-6728 | FAX. 062-719-3786 
Copyright ⓒ 2008 Y-Ticket.. All right reserved.